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7년 미디어 시장 전망
미디어와 교육
2016 .12
복지경제학적인 관점에서 본 한국의 경쟁정책
질서경제저널
2002 .01
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시장전략 비교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시장전략 비교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시장, 할 수 있는 일? 해서는 안되는 일?
시민과세계
2005 .05
시장을 떠나서 학교를 살리자!
마르크스21
2010 .12
디지털 혁명과 미디어 시장 변동
미디어와 교육
2017 .06
Media economics in Korea where non-market forces are dominant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06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 : 특성화시장 이후 정책개선 방향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북한의 시장화 개혁:시장 사회주의의 북한식 실험
북한연구학회보
2004 .01
예술은 시장을 구할 수 있는가? : 광주광역시 대인시장의 사례를 중심으로
민주주의와 인권
2012 .04
주택시장 안정대책과 향후 시장전망
건설경제
1995 .12
북한의 시장화에 따른 정치적 갈등
국제관계연구
2016 .12
교육을 시장경제에 맡기자
초등우리교육
1994 .04
교육을 시장경제에 맡기자
중등우리교육
1994 .04
시장특성별 위험측정방법의 적합성 연구 : GARCH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11
대구·경북지역 전통시장의 유형별 활성화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0 .02
전통시장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정성적 연구 : 국내 전통 시장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10
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장불확실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연구
200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