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7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Conceptual Framework and Hypothesis Development
Ⅲ. Empirical Analysis
Ⅳ.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mpirical Analysis 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Loyalty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5 .07
A STUDY ON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7
A STUDY ON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6 .07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Trust on Customer Loyalty for Mobile Operators in Nigeria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9 .01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관광경험의 구전확산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of Mobile Communication Industry in Chin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대학병원환자의 의료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멀티그룹 공분산구조분석을 이용한 입원환자와 외래환자의 인식차이 비교분석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8 .01
은행서비스의 다채널 별 서비스 품질 평가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02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3 .01
의료서비스에 대한 고객충성도 관련요인 분석
보건행정학회지
2005 .01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