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모델은 주연이 아닌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조연
모델의 윤리의식
생활자로서의 시청자
제품과 모델 및 아이디어가 조화된 광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모델의 연령과 광고효과 : 문헌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인지모델 기반 제품 광고 및 디자인 방법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미국] 영화 속의 제품광고(12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12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상표의 시장 영역 확장을 위한 광고 형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크로스 모델 광고 전략의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제품지식이 광고 · 브랜드 · 제품구매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4 .05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중국 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문화적 가치 : 다국적기업과 중국기업의 제품광고의 비교
사회과학연구
2008 .07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