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공학, 예술 융합의 역사
3. 비사실적 렌더링의 공학적, 예술적 접근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학-공학의 융합 연구인 중개 연구를 통해서 본 예술-공학 융합 연구의 발전 방향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7 .01
예술전공의 구조조정과 융합교육시스템의 개편 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예술연구
2018 .06
융합예술치료의 문을 열며 - 그 의미와 이해를 중심으로 -
예술과 인간
2019 .12
창조산업(creative industry)과 예술교육
한국예술연구
2010 .12
융합 문화예술교육 놀이 개발 가능성 연구
한국무용학회지
2017 .01
무용과 과학기술을 융합한 그룹 E.A.T.에 관한 연구
무용예술학연구
2019 .01
국내 예술, 디자인대학의 융합 교육 현황 및 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3
체육학분야 학제간융합연구의 발전을 위한 중점추진 전략과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문화예술교육의 선순환구조 확립을 위한 신체활동기반 융합문화예술교육 사례분석
한국무용과학회지
2020 .01
예술계 대학 평가 기준 보완을 위한 제언
한국예술연구
2015 .12
실험적 예술표현 기법으로서의 비사실적 애니메이션과 렌더링에 관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문화예술교육, 학교예술교육의 대안으로서의 고찰
한국예술연구
2018 .09
예술법의 의의와 분류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8 .01
예술-디자인, 디자인-예술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예술은 우리 삶에서 왜 필요한가?
무용예술학연구
2017 .01
현대 예술 경향에 따른 수묵 기호의 뉴 미디어 예술에 대한 융합 창작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10
예술영재교육을 위한 과학 활용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音.樂.學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