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머리말
2. 환경의 역사와 역사교육
3. 독일 역사교과서에 나타난 인간과 환경
4. 왜 독일에는 숲이 많은가?
5. 18세기 이후 숲의 보호와 조림정책
6. 맺는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의 의미(Meaning in History)
신학지남
1977 .06
국사를 넘어선 역사교육
대구사학
2016 .01
국제화해와 역사교육 - 독일의 사례를 중심으로
역사교육
2006 .06
역사교육의 담론과 학문적 가능성
역사교육
2006 .03
[독일] 독일사 연구의 양적 성장과 피로현상
역사학보
2013 .09
7차 교육과정과 효율적인 역사교육
경주사학
2008 .12
10학년 〈역사〉 교육과정의 ‘비교’ 내용 구성 방향
역사와 세계
2009 .06
최근 중등학교 역사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세계사 과목의 편제와 내용 구성의 변화
역사교육
2011 .12
한국사 연구와 역사교육에서 정체성과 역동성, 공동체 정신
역사교육
2016 .06
역사소비를 위한 역사교육의 프레임 전환
역사와경계
2008 .09
역사교육의 목적과 초등학교 교사의 역사교육관
역사교육
2008 .12
중등 역사 교육과정 개발의 현안과 역사교육 개선 방안
역사교육
2011 .12
세계사 교과서에서의 한국사 서술 경향과 과제 : 미국의 역사교육과 세계사 교과서 분석을 중심으로
역사교육
2005 .03
[기획:사회,교육환경의 변화와 대학 한국사교육의 진로]대학 한국사 교육과 세계사 교육의 소통과 연계 방안
역사와현실
2004 .06
제1차 교육과정기 발행 『중등국사』 (역사교육연구회 엮음) 교과서의 특성과 의의
역사교육
2018 .06
역사교육에서 내용 선정 및 구성의 개념으로서 성별
역사교육
2007 .06
우리나라 역사교육의 지형도 변화와 초등학교 현대사 교육 : 다문화 시민사회의 어린이 역사교육 방향 탐색
HOMO MIGRANS
202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