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第13回 學術發表論文集
발행연도
2005.12
수록면
202 - 207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게임 시장의 급성장과 모바일 기술의 발전에 따라 모바일 게임이 증가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사용자들의 특성과 현황들을 분석하였다. 또한 이러한 분석을 바탕으로 하여, SK-VM을 이용한 체육왕 이라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을 직접 제작하고 해당 기능들을 시험하였다. 시험 결과, 모바일 환경에서 만족할 만한 게임의 시연성을 확인하였다.

목차

요약
1. 서론
2. 모바일 게임 시장의 분석
3. 모바일 게임의 제작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