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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고정익 경프롭 항공기의 시뮬레이션
3. 상태변수 및 공력계수의 추정기법
4.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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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터보프롭 소형항공기 운용현황
항공우주
2000 .01
터보프롭엔진의 정상상태 탈설계점 성능해석 기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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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10
소형항공기용 터보프롭엔진의 성능모사에 관한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4
터보프롭 중형항공기의 공력특성 수치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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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5
SIMULINK® Model를 이용한 터보프롭엔진의 정상상태 및 천이모사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지
200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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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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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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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비행데이타 분석을 통한 항공기 공력계수 추정기법
한국항공우주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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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0
터보프롭항공기 연료공급계통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지
199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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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항공우주학회지
199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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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1
세계의 신형항공기(6)-헬기와 터보프롭기의 만남, V-22
항공우주
2007 .01
항공기용 진동/공력소음 제어기술
기계저널
2008 .04
무인항공기의 공력계수 추정 및 보정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7 .11
터보프롭 항공기 추진기관 시스템 종합 최적 설계 연구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5 .05
공력탄성학과 항공기설계
대한기계학회지
1986 .08
항공기 공력소음 현상 전산해석
기계저널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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