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디지털 시대의 방송환경
3. 디지털 시대의 방송광고
4.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시대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디지털미디어시대 방송광고의 변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디지털시대 장애인방송 활용론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디지털시대 장애인방송 활용론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글로벌시대의 광고규제의 현황과 전망 : 우리나라 방송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디지털 시대의 방송의 문화와 경제 : 프랑스 방송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디지털 시대 데이터 방송의 현황과 정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