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디지털TV방송 광고 현황
Ⅲ. 디지털TV방송 광고 활성화 방안
Ⅳ.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시대의 방송광고
한국방송학보
1998 .04
지상파 디지털TV 전환과 방송광고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지방 TV 방송의 활성화 방안
방송문화연구
1992 .12
미국의 방송광고 현황
광고연구
1989 .06
케이블 TV 광고의 활성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8 .11
지역방송 광고시장의 현황과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6
케이블TV 광고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 : 국내 현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09
지상파TV방송의 디지털화를 위한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지상파TV방송의 디지털화를 위한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 간접광고의 현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2 .12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디지털시대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디지털미디어시대 방송광고의 변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케이블TV 방송의 디지털 법제화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