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며
2. 기존 문헌 연구
3. 연구문제
4. 연구 방법
5. 연구결과
6.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ternet Users’ Perceptions of Internet Advertising : A Cross Media Comparison of Attitudes toward Internet, Television, and Magazine Advertising
한국사회과학연구
2006 .12
인터넷광고 표준화 추진체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1 .06
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6
생산자의 직접경로인 전자상거래 도입이 전통적 독립중간상과 시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9
인터넷 이용자와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10
A Study on the "Propensity of Internet Advertising to Communicate" : To Improve the Effectiveness of Communication in Internet Advertising
한국언론학보
2001 .12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이론적 서설(序說)
경영교육연구
2002 .06
The Study on Corporate Social Capital and Marketing Channels of Sports Goods Industry in China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Constitutional and Legal Issues on Internet Media in the Korean National Elections
언론과법
2004 .06
웹사이드 유인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인터넷 E-mail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3 .02
여행업 종사원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인지도 분석
여행학연구
2000 .06
인터넷 광고의 유형별 흥미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9
New Trends and Challenges of Internet Marketing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스포츠 인터넷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0 .09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Session P] 인터넷 서비스 유형분석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중국 인터넷 사용자들의 인터넷 건강정보 평가에 관한 연구 : 경험과 품질 그리고 고객만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트래픽별 특성 규명을 통한 인터넷 부하 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