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3
〈요약문〉
1. 문제 제기
2. 홍보 전문성 기준들
3. 한국에서의 홍보 전문성 기준
4. 상호 지향성 모형(Co-orientation model)
5. 거시적 사회 체계를 위한 상호 지향성 모형의 확장
6. 연구 문제
7. 연구 방법
8. 연구 결과
9.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홍보경영시대의 홍보실무자의 역할
정치정보연구
1998 .06
한국 홍보 실무자들의 전문성 기준 연구 : 정부와 기업 홍보 실무자의 상호지향성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1 .06
정부 부처의 홍보 조직구조가 홍보 활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치행정학보
2014 .01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6
군 홍보조직의 우수성 : 전체 공군 정훈 실무자 대상 인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디지털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홍보 전략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정책홍보 전문성 연구 : 정책홍보책임자들에 대한 인크로치먼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한국 PR 실무자들의 역할과 전문화에 대한 고찰
한국언론학보
1992 .01
참여정부 홍보ㆍ언론시스템 평가와 과제
한국언론정보학회 토론회
2007 .02
통합적 해외 홍보 모델에 관한 연구
정치정보연구
2000 .06
역대 홍보수석의 청와대 홍보 평가
관훈저널
2019 .06
도서관의 홍보와 관점의 방향 - "대학도서관 홍보 어디쯤 진화하고 있는가?"
도서관문화
2014 .01
원자력 안전 규제 홍보실태와 정책 이해도를 위한 대국민홍보 방안 제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가판근무 게이트 키핑(gatekeeping)유형과 이에 대한 언론홍보 실무자들의 평가
한국언론학보
2002 .12
정책홍보 커뮤니케이션 효과 구조 및 모형 분석
사회과학연구
2015 .03
정치 마케팅과 홍보전략
광고연구
1992 .09
홍보업계 여성전문인력의 현황과 과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3 .12
대학홍보 동영상 비교분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관광홍보 전략의 전환
한국관광정책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