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한국해외홍보의 문제점
Ⅲ. 해외홍보의 방향과 전략
Ⅳ.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1990 .03
홍보경영시대의 홍보실무자의 역할
정치정보연구
1998 .06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6
지자체 해외 홍보ㆍ마케팅역량 강화
한국관광정책
2007 .03
해외무역 활성화를 위한 SNS 홍보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3 .05
정부 부처의 홍보 조직구조가 홍보 활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치행정학보
2014 .01
해외홍보 및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95~`97 미국언론에 나타난 국가이미지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99 .09
도서관의 홍보와 관점의 방향 - "대학도서관 홍보 어디쯤 진화하고 있는가?"
도서관문화
2014 .01
원자력 안전 규제 홍보실태와 정책 이해도를 위한 대국민홍보 방안 제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홍보전문성 기준에 관한 기업 실무자와 정부 실무자간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5
정치 마케팅과 홍보전략
광고연구
1992 .09
역대 홍보수석의 청와대 홍보 평가
관훈저널
2019 .06
관광홍보 전략의 전환
한국관광정책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