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방송광고운영제도 개선의 주요쟁점
3. 중간광고 도입 안
4.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2주제: 광고 총량제 및 중간광고에 대한 쟁점 분석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2
방송광고 환경변화에 따른 TV 중간광고에 관한 탐색 연구 : 광고관련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지상파 방송의 중간 광고 (재)도입에 관한 하나의 시각 : 중간 광고는 방송 공익성을 저해하는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0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방송재원으로서 중간광고, 간접광고 그리고 총량제 도입의 현실과 한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광고산업의 재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