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2016년 매체별 국내 광고시장 전망
2. 매체 지형 변화와 지상파방송 광고의 비대칭 규제 논란
3.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도입 필요성과 의미
4. 해외 주요 국가들의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허용 정책
5. 국내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도입 방안
6.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에 대한 논의
7.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를 위한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도입과 상생의 조건
방송문화
2016 .12
미디어 정책결정과정의 네트워크 구조 실증분석 :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허용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 환경 조성을 위한 방송 광고 규제 개선 방안 - 지상파 중간광고 재개 및 규제 체계 단순화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8 .03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지상파 광고의 긴 겨울, 새로운 봄을 준비할 때
방송문화
2025 .03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