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2. 방송의 공익성과 재원 확보의 필요성
3. 방송광고총량제와 중간광고의 본질
4. 현행 방송광고 주요 운영 법규와 국내외 방송광고 허용량 비교
5. 방송광고총량제와 중간광고 도입의 필요성 논의
6. 방송광고총량제와 중간광고 도입 방안
7. 결론을 대신하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 방송의 중간 광고 (재)도입에 관한 하나의 시각 : 중간 광고는 방송 공익성을 저해하는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0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광고, 여전한 재원의 줄기인가?: 지상파방송의 미래지향적 재원 확보 방안과 광고산업 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재원유형과 공익성 : EBS 재원구조에 대한 평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5 .04
지상파방송의 재원 다각화와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디지털 시대 지상파 방송의 공익성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12
디지털 시대 지상파 방송의 공익성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도입과 상생의 조건
방송문화
2016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방송 디지털화 재원 정책에 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00 .12
방송재원으로서 중간광고, 간접광고 그리고 총량제 도입의 현실과 한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2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공익광고 종합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 환경 조성을 위한 방송 광고 규제 개선 방안 - 지상파 중간광고 재개 및 규제 체계 단순화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8 .03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 원리 연구 : 공익성 원리의 3 유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