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 광고의 긴 겨울, 새로운 봄을 준비할 때
방송문화
2025 .03
방송산업의 재원구조와 가치흐름 : 방송산업 재원구조 특성과 쟁점, 앞으로의 전망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05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지상파방송 광고총량제 효과 진단 및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
방송문화
2016 .12
[콘텐츠 제작 재원과 광고] 방송광고총량제의 시행과 중간광고 도입문제의 재논의
방송문화
2015 .09
방송영상산업 활성화를 위한 효율적 산업재원 운용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도입과 상생의 조건
방송문화
2016 .12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조사
방송문화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