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1. 서론
2. 연구문제 및 방법
3. 선행 연구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맞춤형 사무용 클립 디자인 개발 연구
조형디자인연구
2022 .12
시장 및 사용자 분석을 통한 사무용 클립 디자인 개발 -P사의 클립 디자인 개선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틱톡 쇼트 클립의 2차 전파에 미치는 요인 분석 -틱톡 영상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인터넷 라이브 방송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다채널 미디어 환경에서의 TV시청에 대한 탐색적 연구: 넷플릭스 시청시간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06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시청동기와 시청 후 행동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중국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요인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간접광고 태도를 조절변수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인스타그램 텍스트 기사형, 사진 화보형, 영상클립형 방송 게시물 형식에 따른 이용 경험과 지속시청의도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0 .01
한국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중국 시청자의 시청 태도 분석 - tvN <삼시세끼 어촌편 1>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전시 기반 상-하향식 플로팅 홀로그램 시청 구간별 영상 콘텐츠의 현존감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중국프로축구 시청자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재시청의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3 .05
중국 유학생 한국 관련 브이로그(VLOG)에 대한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국가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REVIEW] CLIP / Black Hole
아르카나
2022 .03
쇼트 클립 플랫폼 콰이(Kwai)에서 크리에이터의 속성과 영상 속성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 화장품 광고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보편적 시청권 대상 매체 범위에 대한 연구: 연령층별 차이를 중심으로
스포츠사이언스
2020 .01
영상 콘텐츠가 개인의 정서회복에 미치는 영향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1 .10
헬스 리터러시 영상에서의 시각적 주목성 연구 -실사와 애니메이션 영상 비교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홈트레이닝 콘텐츠 특성이 시청자의 시청몰입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채널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세로형 영상의 시각적 특성이 유튜브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프로야구 시청자들의 비디오판독에 대한 인식과 시청몰입, 시청만족 및 재시청의도간의 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