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0
2006
바람직한 광고판매제도 방안 : 지역방송을 중심으로
민방 중앙사와 지역사간 광고비 배분 실증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주제: 지상파 방송광고 정책에 관한 평가 : 판매 및 운용제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5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지상파 방송광고제도의 개선의 필요성과 적절한 경쟁도입 방안 고찰 : 방송환경 변화와 한미FTA에 의한 영향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8 .05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국내 방송광고 요금제도 및 판매제도 운영상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12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 디지털TV 전환과 방송광고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지상파방송 광고총량제 효과 진단 및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
방송문화
2016 .12
현행 방송광고 결합판매에 관한 법체계적 검토
법학연구
2020 .03
지상파방송광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쟁환경체제 하에서 '방송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경제학적 분석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