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지상파 방송광고제도의 개요와 책무
3. 제도개선의 필요성 검토 : 다매체ㆍ다채널화에 따른 지상파방송의 우월적 지위 해소
4. 제도개선의 필요성 검토 : 한미FTA에 따른 KOBACO 독점체제의 위기
5. 문제해결을 위한 경쟁도입의 수준, 부작용의 우려와 그 대응방안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한미 FTA가 방송 경영, 문화, 공익성에 미치는 영향 전망 : 지상파방송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6
지상파방송광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쟁환경체제 하에서 '방송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경제학적 분석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지상파방송의 미래, 그리고 교육방송
미디어와 교육
2018 .12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산업] 지상파 방송의 디지털화가 방송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1997 .12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방송시간 연장과 IPTV 도입에 따른 지상파 텔레비전 방송의 다양성 변화 : 방송환경 변화와 지상파 텔레비전 방송의 다양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방송광고 제도 변화와 지역방송의 지역성 구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