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각 입장의 방송에 대한 기본인식
3. 경쟁체제 도입의 파급효과
4. 바람직한 제도개선을 위한 제도적 장치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방송 및 방송광고판매제도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방송광고 판매제도에 대한 광고 관련자 등의 태도유형에 관한 Q연구
사회과학연구
2006 .04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 현황과 미래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방송광고시장 규제원칙에 관한 소고 : 최근의 방송광고 제도 개선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언론과법
2011 .12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방송광고판매의 공익적 특성과 제도화
한국방송학보
2013 .05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방송광고 정책, 과제와 대안 : 미디어렙 도입의 현실적 수순
방송통신연구
2005 .12
방송광고판매제도 변화에 따른 미디어렙의 도입방안
언론과법
2009 .12
미디어렙 도입에 따른 효과와 지역방송의 수익 개선 방안
사회과학연구
2008 .12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의 실효성을 위한 법령의 개선방향
방송통신연구
2015 .10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