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기존 연구들의 논의 및 검토
Ⅲ.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판매제도 개선방안 연구 : 경쟁도입의 효과분석과 보완장치 모색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일본 방송 및 방송광고판매제도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6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디지털 미디어와 광고 : 현황과 미래 전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환경의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합리화 방안
언론과법
2011 .1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제도(放送廣告制度)의 헌법적(憲法的) 고찰(考察)
중앙법학
2007 .08
방송광고시장 규제원칙에 관한 소고 : 최근의 방송광고 제도 개선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