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방송광고 요금제도
3. 방송광고 판매제도
4. 설문조사: 광고매체 실무자들의 의견을 중심으로
5. 국내 방송광고 시장의 구조적 문제와 해결책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데이터방송 광고요금 및 판매대행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제3부/커뮤니케이션의 진로와 방향 탐색]한국방송광고판매제도와 요금에 관한 연구 -효율성과 공익성의 조화-
동서언론
2002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광고실증제도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04 .12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융합시대 방송의 공공성ㆍ공익성과 방송광고 판매제도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광고제도] N스크린 시대 해외 방송 광고제도 현황 및 시사점
방송문화
2015 .03
방송광고판매의 공익적 특성과 제도화
한국방송학보
201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