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판매촉진(Sales promotion)의 정의
2. 판매촉진의 장점과 단점
3. 조사 절차
4. 요약과 논의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 효율적 판매촉진 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3 .02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제한적 판매촉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부가가치 제공 유형별 판매촉진과 유통업체 불확실성이 제품 가치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은품(Freebie) 제공 판매촉진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01
판매촉진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모형
연세경영연구
1991 .12
통신판매
가정의벗
2002 .01
유럽신문의 판매전략
관훈저널
1996 .08
보상판매의 경쟁전략에 관한 모델링과 시뮬레이션 연구
마케팅연구
1999 .12
Model / Component Based Development 방법론에 의한 판매관리 시스템 개발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여행상품 판매촉진 전략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7 .06
판매촉진이 제품 가치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양면성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판매촉진이 매장 내 소비자에게 미치는 효과 : 장기적 측면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와 마케팅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직접판매기업에서의 지식유통 활성화 사례
지식경영연구
2008 .01
다단계판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조사보고서
1997 .12
다단계판매에 관한 법적 규제
기업법연구
2001 .10
회원직접판매의 해외시장 현황 및 사례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판매촉진 - 광고(SPAD)의 감정적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0 .09
주택건설촉진법 사례연구
법학연구
198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