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특집] 다단계판매는 ‘소비자’ 중심 시장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7
ARIMA 개입모형을 이용한 유통경로에서 선구매 현상 및 선구매 전이효과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10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정영숙의 아트테크-컬렉터의 수장고를 열다 6] OCI미술관 이지현 관장_“한 점, 한 점 구매할 때가 생각나 판매는 생각도 못해”
월간중앙
2023 .06
특별판 제품의 구매목적과 한정판매 방식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7 .02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판매촉진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이 소비자의 지각된 절약 정도에 미치는 영향 : 할인 크기와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
유통연구
2018 .10
제4차 녹색제품 구매촉진 기본계획의 주요내용과 소비자정책에서의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21 .02
Not All Deals are Created Equal :Two Distinct Roles of Sales Promotion on Consumer’s Shopping Plans
경영교육연구
2015 .04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판매촉진 추구혜택이 전자제품 소비자의 구매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지역연구
2015 .01
패션상품의 온라인 이미지 정보를 활용한 소비자 구매 행동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2 .02
다단계판매의 새로운 유형과 피해구제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7 .01
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8
[특집❶] 다단계판매라는 이유만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0
긍정적 환상이 적응적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 친환경 농산물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1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