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Summary
1. 디자인 연구배경 및 목적
2. 디자인 컨셉
3. 디자인 진행 프로세스
4. 디자인 결과 및 활용도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동복 캐릭터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영화 캐릭터(Character)의 이해와 분석의 실제
현대영화연구
2014 .01
캐릭터리노베이션의 유형분류 및 요소추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5
전통문화 게임 캐릭터의 디자인 사용자 평가 연구 : 국내외 게임 캐릭터 디자인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9
장소특정성(Site-Specificity)을 중심으로 한 공공캐릭터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6
선호캐릭터의 감성평가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캐릭터 디자인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연구 -신체비례를 중심으로-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19 .01
애니메이션 영화에 나타난 ‘장난꾸러기 캐릭터’의 특징 연구 : 쿵푸 펜더 2, 겨울 왕국, 인사이드 아웃, 슈렉 2,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6 .09
멸종위기 종복원사업을 위한 환경캐릭터 디자인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캐릭터산업의 정책변인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장편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연구 : 캐릭터성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스포츠캐릭터의 법적 보호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7 .01
색 상징을 통한 캐릭터 스토리텔링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캐릭터디자인의 속성요인과 캐릭터 상품의 구매의도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9
지방자치단체 캐릭터 디자인 연구 - 독창성, 친밀성, 상징성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