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문제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논의 및 시사점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물구매의도와 인터넷 구매의도간의 차이요인에 관한 실험연구 : 소비자특성, 상품유형, 가격, 상표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6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경영논집
1998 .12
모바일 환경에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인터넷 쇼핑의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 경험자 재구매의도 영향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3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가격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C3 전자상거래(3)] 인터넷 개발구매와 비교한 인터넷 공동구매의 장단점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FLOW 개념을 이용한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결정요인 분석
마케팅연구
2000 .03
전자상거래 이용 소비자의 개인적 성향이 인터넷 공동구매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6
[통계로 보는 '요즘 아이들'] "인터넷이 너무 좋아!"
중등우리교육
2006 .04
[책속의 책] 인터넷과 2002년
중등우리교육
2003 .02
인터넷 아는 만큼 쓴다
초등우리교육
2000 .01
인터넷 구매 경험이 구매자 쇼핑가치 변환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플로우(Flow) 경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사연구
2002 .01
몽골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실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전자상거래 쇼핑몰 거래고객의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3
소비자의 공정성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2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