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네트워크마케팅의 개념과 발전
Ⅲ. 네트워크 마케팅과 전자상거래
Ⅳ. 네트워크마케팅업체의 전자상거래 활용 현황조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
가정의벗
2002 .01
전자상거래시대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요약] 전자상거래 활용사례와 무역업체의 나아갈 방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1999 .12
전자상거래 활용수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전자상거래의 법적 문제
기업법연구
2001 .04
전자상거래의 법적 문제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전자상거래의 법적문제
무역상무연구
1998 .12
영국의 전자상거래 현황 및 특성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B2C 전자상거래에서의 상품별 배송형태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2 .12
B2B 전자상거래 동향과 활성화 방안
통상정보연구
2002 .06
Web 인지도를 반영한 전자상거래 마케팅 채널 경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國際電子商去來 活性化를 통한 中小企業의 競爭力提高 方案에 관한 硏究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0 .12
전자상거래의 법률문제에 관한 연구
기업법연구
2000 .04
전자상거래와 소비자행동분석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보호
소비자문제연구
1997 .12
“전자상거래와 법률” 교과서 필요성과 그 내용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6
전자상거래와 과세
기업법연구
2001 .10
전자상거래 표준 관련 동향
경영경제연구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