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4. 실증분석 및 가설검증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환자의 진료가치와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의료기관 서비스요인이 환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보건과 복지
2015 .12
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환자의 진료가치, 환자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의료서비스에서 환자만족의 선·후행변수의 구조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12
의료관광 질적 제고를 위한 의료 서비스품질과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8
입원환자들의 병원이용 만족도와 의료서비스 제공과정 간의 인과관계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The Relationship among Healthcare Quality, Patient Satisfaction and Patient Trust
한국정책연구
2013 .03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병원에 대한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지방 종합병원의 서비스 질이 고객의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 부산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5 .11
병원 의료외적서비스와 고객만족 , 병원이미지와의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한방병원 의료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병원서비스 속성이 환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과 중요도 : 수행도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09 .06
국립대학병원의 환자 만족도 분석 - 7개 국립대학병원의 입원.외래간 비교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8 .01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병원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