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문헌 연구
Ⅲ. 연구 설계
Ⅳ. 분석결과
Ⅴ. 요약 및 함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xperimental Approach to Understanding Banner Ad's Effectiveness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A Quantitative Study on How Internet Search Ads Generate Consumer Traffic to Advertisers' Website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1 .06
The Effect of AD Noises Caused by AD Model Selection on Brand Awareness and Brand Attitud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Consumers’ Ad Responses towards Marketing Motives and Ad Appeals in Hotels’ Green Advertis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인터넷과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개인화된 광고 방법론의 비교 분석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2 .01
국외여행인솔자 서비스요인이 여행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4 .09
스마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에서의 관계망에 관한 연구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E-mail 광고유형별 효과분석
광고연구
2001 .12
개인검색기반 키워드광고 구매전환모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지
2013 .03
The Political Influence of the US AD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09 .05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tising Directed at Korean Children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2 .01
광고매체로서 인터넷포털사업자의 광고법상 법적 책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04
국외여행인솔자의 역할이 여행목적지, 여행인솔자 및 여행사에 대한 여행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