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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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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y-wear Consumers` Information Sources and Clothing Evaluative Criteria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09 .12
성별과 연령에 따른 기능성 소재 의류제품 평가기준과 정보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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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청소년의 인터넷 사용특성에 따른 의복행동, 구매 평가기준, 정보원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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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11
선호의복이미지에 의한 여성 세분시장의 구매행동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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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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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12
유행몰입에 따른 해외 브랜드 의복 구매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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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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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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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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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과삶의질연구
2007 .04
의복구매동기에 의한 중국 $20\~30$대 중$\cdot$상류층 여성소비자시장 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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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01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가족의사소통과 의복관심이 청소년의 의복구매영향력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6 .01
과시소비성향에 따른 의복평가기준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4
성인 남자의 의복구매동기와 자아개념과의 관계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1993 .01
정장의복 상표충성도와 관련변인에 관한 연구 -경주와 서울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199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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