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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09
1. 서론
2. 해석방법
3. 설계문제정의
4. 최적 설계 결과
5.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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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충격소음 저감과 공력성능향상을 위한 로터 평면형상 최적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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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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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산유체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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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비행시 헬리콥터 로터 블레이드의 공력해석 및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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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4
다단 최적 설계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전기추진 항공기 프로펠러 공력 최적 설계
한국항공우주학회지
2013 .03
Kriging 기반 모델과 매개변수(Adjoint Variable)법을 이용한 항공기형상의 2단계 공력최적설계
한국전산유체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4
Optimization of Rotor Blade Stacking Line Using Three Different Surrogate Models
한국유체기계학회 논문집
2007 .04
주파수 영역 기법을 이용한 회전익의 고속 충격소음 해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11
자동차 연료펌프 날개깃 모양에 따른 소음변화의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Kriging 방법을 이용한 2차원 날개 형상 최적설계에 대한 연구
한국전산유체공학회지
2004 .03
회전익기 블레이드 플랜폼 공력 최적설계 기법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1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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