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험 결과 분석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디지털컨버전스 시대 인터랙티브TV 광고의 효과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인터랙티브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 디지털TV방송에서의 인터랙티브 광고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광고연구
2002 .09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인터랙티브(interactive) TV 광고의 도입과 지상파 방송광고의 위상
광고연구
2001 .09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인터랙티브 광고시스템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2 .08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녹색 소비를 위한 광고 바로 보기 : TV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0 .12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디지털미디어 광고유형, 특성 등 광고효과 측정 체계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TV광고드라마의 플롯모델에 따른 광고목표, 제작기준, 광고효과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