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우리 현실의 문제점
Ⅲ. 음란성의 개념과 판단기준
Ⅳ. 과학ㆍ예술작품과 음란성
Ⅴ. 입법론
Ⅵ.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사회의 음란물 규제체계 개편에 대한 일고
法學論文集
2011 .01
형법상 음란행위의 ‘음란성’과 그 판단기준에 대한 비판적 고찰 - 대법원 2009. 2. 26. 선고 2006도3119 판결을 중심으로 -
비교형사법연구
2009 .01
초등학생들의 인터넷 음란물 접촉과 성의식
한국학교보건학회지
2007 .01
영화비평의 목적성 전환 – 온라인 문화 매개자와 리뷰 콘텐츠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20 .07
인터넷에서의 음란기준과 음란물 통제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 대법원 2008.3.13. 선고 2006도3558 판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음란물유포등)의 평석을 중심으로
언론과법
2008 .06
美國 憲法 判例上 淫亂(obscenity)規制의 基準
미국헌법연구
2000 .07
Does Home market model explain Korea-US movie trade? Empirical analysis and Media Policy implication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9 .08
日․韓文学作品における<活動写真>の使われ方
동북아 문화연구
2012 .09
한국 영화산업의 대중국 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7 .06
한국의 슬리퍼 히트 영화 사례와 그 특징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8 .06
디지털융합이 영화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8 .12
淫亂物의 刑法的規制에 관한 問題點의 檢討 : 淫亂性判斷基準및 internet 등에 의한 淫亂情報流通을 중심으로
형사정책연구
2002 .03
영화실행요소 적합성이 소비감정신념 및 소비목적달성기대에 미치는 영향과 관람의지
경영학연구
2014 .02
스토리 기반 컨텐츠를 위한 시장성 평가 모형 : 영화 시나리오의 시장 성과 예측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0 .06
영화의 소비 집중도와 산업 간의 관계 : 산업 규모 및 성장성과 불안정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8
영화 시청에서의 미디어 레퍼토리 집단 유형과 특성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2
여가태도에 따른 영화 관람객 특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8 .05
Movie Popularity Classification Based on Support Vector Machine Combined with Social Network Analysi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영화의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심플렉스 해법을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