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제2주제 : 공통사회 평가 영역 설정 및 상세화
Ⅱ. 제3주제 : 공통사회 선택형 문항 개발
Ⅲ. 제4주제 : 공통사회 논술형 문항 개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조발표 : 지리 과목의 교사자격기준 개발과 평가영역 상세화 및 수업능력평가 연구의 개요와 과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환경 과목의 교사자격기준 개발과 평가영역 상세화 및 수업능력 평가 연구 : 환경과 중등 임용 시험 체제 개선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8 .06
주제발표 1부 : 지리 과목 교사의 자격기준 개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같은 과목 교사들끼리 일단 모입시다"
초등우리교육
1994 .01
"같은 과목 교사들끼리 일단 모입시다"
중등우리교육
1994 .01
주제발표 1부 : 지리 평가영역 설정 및 평가내용요소 상세화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교사자격 기준의 설정 : 명료화와 제도화
열린교육연구
2007 .01
중등교사자격 취득을 위한 표시과목 지리의 기본이수과목 개정
대한지리학회보
2008 .12
주제발표 2부 : 지리 수업능력평가 예시문항 및 도구 개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특집]교사의 평가권을 흔들지 말라!
초등우리교육
2002 .06
사회과 수업 평가 기준 개발 및 활용 방안 연구
사회과교육
2005 .09
어느 교사의 수업 일지
중등우리교육
1997 .06
국가 수준의 교사 자격 기준 개발 연구(RR2007-07)
[KEDI] 연구보고서
2007 .01
말하기, 듣기 영역 평가
초등우리교육
199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