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조용한 가족’동시 동네 이야기
버리지 못한 낡은 어린이 인식
해묵은 동시를 쓰는 신인들
어린이는 어린이가 아니다
동시단의 4무(無)
제3세력이 오고 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제발표 2] 동시 교육, 이렇게 하자 : 동시 교육의 실태와 변화 방향
창비어린이
2007 .06
[동시] 정말?
창비어린이
2010 .12
‘비동시’를 버리고 참된 동시로
창비어린이
2003 .06
[동시] 접다 보면 외 1편
창비어린이
2019 .09
[동시] 보라는 성이 두 개 외 1편
창비어린이
2005 .09
[동시] 들썩들썩 외 1편
창비어린이
2004 .12
[동시] 새들이 세 들어 사는 곳 외 2편
창비어린이
2007 .09
[주제발표1] 동시, 그 상투성의 뿌리
창비어린이
2011 .06
동시의 생태계, 동시의 희망
창비어린이
2014 .03
[주제발표] Resistance and Results
어학연구
1988 .03
젊은 동시를 이야기하다
창비어린이
2012 .09
[소설] 조용동시
황해문화
2003 .03
주제어와 주어
어문학
1972 .03
동시의 새 길, 비평의 새 길 : 이안 동시 평론집 『다 같이 돌자 동시 한 바퀴』 문학동네 2014
창비어린이
2014 .09
즐거운 시 놀이, 동시 따 먹기
창비어린이
2007 .06
[동시] 눈맞춤 외 1편
창비어린이
2019 .09
어린이는 동시를 어떻게 읽을까
창비어린이
2012 .12
[동시] 우리 교실 외1편
창비어린이
2005 .06
동시와 어린이의소통, 그현실을넘어서 : 동시 교육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
창비어린이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