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동시 교육 무엇이 문제인가?: ‘동시를 통한 교육’의 과잉
2. 동시 교육, 왜 이렇게 되고 있는가?
3. 진정한 ‘동시 교육’은 어떻게?
4. 맺으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제발표 1] 해묵은 동시를 던져버리자 : 동시를 살리는 길
창비어린이
2007 .06
[동시] 접다 보면 외 1편
창비어린이
2019 .09
[동시] 새들이 세 들어 사는 곳 외 2편
창비어린이
2007 .09
‘비동시’를 버리고 참된 동시로
창비어린이
2003 .06
[동시] 정말?
창비어린이
2010 .12
[동시] 들썩들썩 외 1편
창비어린이
2004 .12
[동시] 보라는 성이 두 개 외 1편
창비어린이
2005 .09
아이 교육
창비어린이
2009 .12
교육에 관하여
철학과 현실
2011 .03
1%를 위한 교육
인물과사상
2008 .08
[주제발표1] 동시, 그 상투성의 뿌리
창비어린이
2011 .06
동시의 생태계, 동시의 희망
창비어린이
2014 .03
[주제발표] Resistance and Results
어학연구
1988 .03
동시와 어린이의소통, 그현실을넘어서 : 동시 교육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
창비어린이
2007 .09
〈발표〉 한국에 대한 교육 : 미국의 K-12학생을 위한 교수 프로그램과 교육과정 개발
역사교육
1995 .12
젊은 동시를 이야기하다
창비어린이
2012 .09
[소설] 조용동시
황해문화
2003 .03
[제안]문화교육 관점에서 본 교육정책의 재구조화 방향
문화과학
200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