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문화 콘텐츠의 개념과 불교문화 콘텐츠의 경제적 효과
Ⅲ. 불교 문화 콘텐츠의 산업화방안
Ⅳ. 사례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콘텐츠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와 발전전략
문화산업연구
2009 .06
한국 문화콘텐츠 산업 육성의 방향과 과제
경기논단
2005 .06
우리나라의 문화콘텐츠산업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3 .06
문화콘텐츠산업의 가치사슬 변화와 표준화 과제
문화산업연구
2008 .06
문화상품과 문화콘텐츠의 변별
문화산업연구
2010 .12
신문화도시 부산의 문화산업 특화와 문화컨텐츠 개발
한국문화산업학회 학술대회
2009 .06
신문화도시 부산의 문화산업 특화와 문화컨텐츠 개발
문화산업연구
2009 .06
한ㆍ중ㆍ일 3국간 문화콘텐츠산업에서의 협력방안
지역개발연구
2003 .07
디지털시대 문화산업의 수출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02 .12
Research on Core Competence of Cultural Industry in Korea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7 .01
대중예술문화산업과 헌법-법제개선을 위한 기본방향-
일감법학
2013 .01
한국문화산업의 정책방향 : 문화체육관광부의 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08 .06
Neoliberal Reform, Cultural Policy Changes, and the Transformation of Cultural Industries in South Korea
아시아리뷰
2018 .02
일본문화산업 속 애니메이션 콘텐츠 활용 방식과 전략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Web 2.0시대의 중소기업 인터넷수출지원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문화콘텐츠 산업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우리문화원형 디지털콘텐츠화사업의 산업적 활용도 증진을 위한 정책방안 개발 : 애니메이션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6 .02
경기도의 문화산업화 유형에 관한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9 .08
지식정보사회의 문화산업정책
정부학연구
2004 .01
불교게임과 지적재산권
한국교수불자연합학회지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