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통령 후보의 텔레비전 토론이 후보 이미지 변화에 미치는 효과 : 제16대 대통령선거 후보토론회 패널 조사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04
6.13지방선거에서 유권자들의 후보자 인지요인과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2003 .02
대중매체의 후보이미지 형성 및 유권자의 투표행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4
한국의 제 17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선택 결정 요인 분석
한국동북아논총
2008 .06
인지 일관성 이론에 근거한 텔레비전 후보 토론회의 효과 : 합리적 투표, 설득, 선택적 지각의 가능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2
유권자의 투표행태와 후보자 선택모델 : 지방선거조사의 종단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15 .02
대통령 후보자의 이미지와 지지성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국의 젊은 세대 유권자를 중심으로
21세기정치학회보
2012 .09
2012년 대선과 대중매체(mass media)의 정치적 효과
정치정보연구
2013 .06
합리적인 유권자인가, 합리화하는 유권자인가? : 17대 대선에 나타난 유권자의 이념과 후보선택
한국정치학회보
2010 .06
젊은 유권자의 이상적인 후보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7 .06
뉴스미디어, 캠페인 미디어, 그리고 정치 대화가 후보자 이미지와 정치적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제17대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8 .11
선거에서 정보환경이 유권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한국 대통령선거(제14대-제16대)를 중심으로
한국정치학회보
2008 .12
경제적 상황이 제 17대 대통령 선거에 미치는 영향
교과교육학연구
2008 .01
2002년 대통령선거에서 이념성향이 투표에 미친 영향
21세기정치학회보
2003 .12
정치인의 이미지가 유권자의 후보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 미국 대통령 예비선거 과정을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6 .03
텔레비전 정치광고가 후보자 이미지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 : 시간적 경과에 따른 변화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유권자들의 소셜미디어 활용 정도가 투표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 2014년 6.4 부산 동시 지방 선거 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