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경품 경쟁의 지속 이유: 행위자들의 합리성
3. 경품 경쟁의 의도하지 않은 결과: 사회적 부정적 외부성
4. 경품 경쟁의 해법: 균형점의 모색
5.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품용 상품권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경품게임 활성화 및 건전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인터넷 경품의 소비자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0 .11
인터넷 경품의 소비자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0 .11
신문시장 경품제공의 경쟁제한성 분석
규제연구
2008 .06
경품류 제공 및 할인특별판매 행위에 관한 소고
규제연구
1996 .06
경품용상품권제 폐지 공청회 발표자료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신문시장 규제에 대한 경제학적 분석
규제연구
2006 .06
[KGC2005] 한국 경품제공게임산업의 활성화 전략 - 김동현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景品提供實態의 問題點과 改善方案
정책연구보고서
1991 .08
가입자 유치를 위한 경품 제공 등의 문제점과 방송통신위원회의 최근 심결 분석
경제규제와 법
2011 .05
방송통신서비스의 이용자 이익저해행위의 위법현황 및 효과적 규제 방안 : 경품 및 요금 감면 관련 행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1 .04
한국 신문의 경제적 위기 : 드러난 위기와 위기 가속의 원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8 .12
방송통신서비스의 결합판매시 지급하는 경품의 상한규제의 유효성 검토 - 서울고등법원 2019. 1. 16. 선고 2017누88963 판결에 대한 검토 -
경제규제와 법
2019 .11
경품제공유기기구와 게임물 등급분류제
중앙법학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