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사업개요
Ⅱ. 인터넷 경품의 정의 및 현황
Ⅲ. 사업자의 인터넷 경품행사 운영실태 조사
Ⅳ. 인터넷 경품행사에 대한 소비자 의식
Ⅴ. 개선방안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경품의 소비자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0 .11
경품용 상품권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신문판매시장 경품의 경제에 관한 고찰 : 경품의 지속 원리와 딜레마
한국언론정보학보
2007 .02
경품게임 활성화 및 건전화 방안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신유형 서비스 소비자 문제연구(Ⅰ)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가입자 유치를 위한 경품 제공 등의 문제점과 방송통신위원회의 최근 심결 분석
경제규제와 법
2011 .05
소비자기본계획의 평가 및 과제 -거래분야를 중심으로-
홍익법학
2011 .01
O2O 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와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1
인공지능 시대 소비자 보호 이념의 수정
중국법연구
2020 .01
Will More Expensive Gifts be More Appreciated?
유통과학연구
2020 .01
경품용상품권제 폐지 공청회 발표자료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자기선물의 탐색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景品提供實態의 問題點과 改善方案
정책연구보고서
1991 .08
경품류 제공 및 할인특별판매 행위에 관한 소고
규제연구
1996 .06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소비자계약과 소비자보호
한양법학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