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논의
3. 분석 및 논의
4. 요약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글로벌성 vs. 원산지 이미지 - 글로벌 브랜드는 원산지 효과에서 자유로운가?
국제경영연구
2011 .01
국가브랜드 이미지의 차원과 영향에 관한 연구 : 동양국가에 대한 서구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승용자동차 재구매고객들의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기업브랜드 평가
소비문화연구
2009 .01
해외 주요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사례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12
브랜드 글로벌성, 국가이미지, 국가친밀성이 지불의사에 미치는영향과 브랜드 글로벌성과 전형성의 조절 역할
소비문화연구
2017 .01
브랜드 이미지의 유형화를 위한 브랜드 개성의 Q방법론적 접근
광고연구
2002 .03
산업재 브랜드의 TV광고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고연구
2010 .06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6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문화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7 .08
An Exploration of Korea Brand and its strategy
경영경제연구
2011 .08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 경향 : 1999년대 이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