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한국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
Ⅱ. 온라인 쇼핑산업과 동적 성장이론
Ⅲ. 한국 온라인 쇼핑의 성장 사례
Ⅳ. 잠정적 결론 및 연구의 한계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2014년 온라인쇼핑 현황과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2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온라인 쇼핑에서의 정보 관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12
온라인 쇼핑에서의 정보 관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12
온라인 쇼핑의 동태적 성장과 유통정책에 대한 함의
유통연구
2010 .12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 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온라인쇼핑 물류센터 구축모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소비자 세분시장 특성에 따른 인터넷 판매 제품분석
유통연구
2005 .01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