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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전자학회 전력전자학회논문지 전력전자학회 논문지 제14권 제6호
발행연도
2009.12
수록면
466 - 471 (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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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도 전동기의 출력 토오크는 자속에 기준 하는 전류의 크기와 방향에 의해 제어되므로 전동기 구동 시스템에 의해 전류와 전압이 제한된 조건에서 고성능 토오크와 제어 시스템의 응답 특성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벡터 제어방식이 널리 이용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기존의 벡터 제어에 자속 제어기와 히스테리시스 제어기를 추가한 새로운 제어 방식을 제안하였다. 특히, 전압이 부족한 조건에서 과도시의 부하 응답 특성 및 안전성이 향상됨을 시뮬레이션과 실험을 통하여 확인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시뮬레이션 및 실험 결과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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