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Lean Burn의 특징
3. 연비 향상 원리
4. 엔진 및 차량제어 기술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한건설ENG
대한토목학회지
2019 .01
연구개발에 앞장서는 기업 (주)대한건설ENG
한국지반신소재학회지
2018 .04
터널발파에서 파쇄암의 입도예측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터널지하공간학회 논문집
2001 .01
稀薄燃燒 엔진에서 전자제어 히스테리시스 현상에 관한 實驗的 研究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End-burning 하이브리드 엔진의 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4 .04
희박 엔진 연소실내의 유동해석 ( I )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5 .11
전부하시 희박영역에서의 천연가스엔진 성능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11
Development of the Experimental Burn Methods for Induction of Progressive Burn Depth
한국생물공학회 학술대회
2010 .04
[解說] 희박연소방식
오토저널
1989 .06
Experimental Study on Extension of the Lean Limit for Heavy-duty Direct Injection Natural Gas Engine with Spark Igni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대형 CNG기관의 직접분사화에 의한 희박한계확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7 .05
BMW N53 엔진의 초희박 연소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전기점화 엔진에서 개질가스 첨가에 의한 희박연소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05
가솔린 직접분사식 초희박 연소 엔진의 NOx 제어기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린 건설의 실무(實務)현장 적용 및 사례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4
가스연료 엔진의 희박영역에서의 HC 배출물에 관한 연구 ( Hydrocarbon emissions from a Gas fueled SI Engine under Lean Burn Conditions )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1999 .01
차량 주행모드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초희박 직분사 LPG 엔진 성능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5.9리터급 LPG MPI 엔진에서 희박 연소 특성의 향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Innovative Construction Management Method : Assessment of Lean Construction Implementation
KSCE JOURNAL OF CIVIL ENGINEERING
2006 .11
희박연소용 점화장치에 대한 기초연구 ( A Basic Study on Ignitor for Lean Burn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199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