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Ⅵ.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콘텐츠의 교육적 적용
한국콘텐츠학회지
2007 .12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Introduction to Augmented Re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증강현실 기반의 초등과학교육 콘텐츠 제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증강현실(AR) 영상인식 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교과서 디자인 기획 : 중학교 과학1 디지털 교과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증강현실과 3D 기술의 교육적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증강현실(AR)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E-교과서 콘텐츠 기획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증강현실을 활용한 한국어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4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정보통신부] 증강현실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증강현실 기반 제품 디자인에서의 몰입감에 대한 사용성 평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증강현실 기반의 3차원 도자기 모델링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증강현실 과학교육 콘텐츠 구현 및 적용 가능성 탐색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3D 모델링 제작 플랫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증강현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증강현실에서 텐저블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모델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의 현존감 평가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