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Ⅲ. Research Method
Ⅳ. A Classification and Cases
Ⅴ. Discussions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rand Communities of Domestic Corporations : A Classification and Characteristics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Brand Communities of Domestic Corporations : A Classification and Characteristics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07
Sustainability in social brand communities: influences on customer equity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브랜드 커뮤니티에 대한 신뢰와 감정이 몰입을 매개로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 여성 휴대폰 커뮤니티 이용자 비교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09 .12
Social Capital, Knowledge Quality, and Online Brand Community Succes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브랜드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온라인커뮤니티를 대상으로
기업경영연구
2012 .01
브랜드애착이 제품개발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브랜드커뮤니티 참여행동의 매개역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몰입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브랜드 커뮤니티 개설유형 및 서비스 품질 특성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12
SNS에 기반한 가상 브랜드 커뮤니티의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12
브랜드 커뮤니티 참가의도의 선행 및 후행 변수에 관한 연구 : 회원제 골프장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9
사용자의 인지욕구 특성이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7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유명인 광고모텔속성이 외식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커뮤니티 이용정도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A Study on the Private Consumption Value of Franchise Companies: A Comparison of Foreign and Domestic Brand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