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서언
Ⅰ. 교육과정 개발의 논리
Ⅱ. 역사과 교육과정 개발의 리더쉽과 헤게모니
결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5년 중등 역사과 공통 교육과정 개정의 방향과 내용 체계
역사교육
2006 .06
중등 역사교과서 개편의 과정과 성격
한국고대사연구
2011 .12
일본의 새 교육과정 개정 특징
역사와실학
1999 .01
‘세계역사의 이해’의 특징과 새로운 변화
역사교육
2007 .12
역사교육이 가야할 길
역사와현실
2006 .09
역사 교육
시조시학
2016 .08
2011 개정 교육과정과 제2외국어
한국노어노문학회 소식지
2011 .06
교육에 관하여
철학과 현실
2011 .03
아이 교육
창비어린이
2009 .12
1%를 위한 교육
인물과사상
2008 .08
교육(목)사 제도의 역사적 형성과정과 한국적 적용
신학지남
1989 .06
역사와 역사교육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1982 .12
과정학이란 무엇인가?
철학과 현실
1998 .09
유아교육과정에 포함된 전인교육에 관한 고찰
경성교육연구
1996 .03
2015 개정 중국어 교육과정의 특징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5 .04
7차 교육과정 '듣기', '말하기' 영역의 위상 및 교육 내용 분석
국어교육연구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