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협력적 게임과 비협력적 게임
Ⅲ. Wardrop 균형과 Nash 균형
Ⅳ. 게임이론과 교통망 모형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협력적 게임을 이용한 다수단 연속형 교통망 설계 모형
대한교통학회지
2011 .02
민감도 분석을 이용한 연속형 교통망설계모형의 개발
대한교통학회지
2004 .04
교통카드 기반자료를 활용한 복합대중교통망 구축 및 경로탐색 방안 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8 .06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A Network Aggregation Procedure for Solving Network Design Problem
대한교통학회지
1995 .09
목표기반 교통계획모형 연구
대한교통학회지
2009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인터넷 게임을 기반으로 한 교육모텔 제시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1 .01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복합 교통망에서의 최적경로산정 모형개발
대한교통학회지
1998 .12
게임비평에 대한 연구 : 게임비평 텍스트의 메타분석적 접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6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경제성 분석을 통한 장래 교통망선정에 관한 연구 : 부천시를 중심으로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04 .10
게임-확장공간에서의 '게임적 신인류'의 형성 :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10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한반도 교통망 구축 전략 관련연구 고찰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2015 .10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노인용 밸런스게임 개발 및 효능 연구 : 복지형 게임 제언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12
사회변화를 위한 기능성 게임의 메커니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4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