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게임 개발
Ⅲ. 개발 결과
Ⅳ. 결론 및 추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GRE 엔진을 이용한 역사 교육용 기능성 게임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영어단어 학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설계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3 .01
교육용 퍼즐 게임 개발을 위한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1인용 자동차 주행 게임 기반의 영어 단어 학습 시스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게임엔진을 이용한 전략 슈팅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게임엔진을 이용한 1인칭 액션 게임 개발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교육을 위한 기능성 게임 연구의 확장적 정의와 범주화를 통한 기능성 게임 연구의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2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게임엔진 기술을 활용한 체감형 게임기 제작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1 .1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엔진 개발 공정의 정형화를 지원하는 컴포넌트 저장소의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9
게임 엔진에 기반한 3D 탈출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 4의 구조와 구현 방식 비교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9 .09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교육용 문제 풀기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0 .02
정신 치료 게임의 재미 요소 향상 방안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3
가능성게임의 성취도 평가를 위한 레벨시스템 설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