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분석
Ⅲ.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
Ⅳ. 광고 커뮤니케이션 효과 반응
Ⅴ. 문자의 감성 커뮤니케이션
Ⅵ. 매체의 차별화 전략
Ⅶ. 실험가설 설정 및 실험
Ⅷ.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캘리그래피가 광고의 주목성과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 감성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디지털 캘리그래피 활용과 제작을 위한 방안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캘리그래피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Calligraph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4 .11
캘리그라피 표현도구에 의한 연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캘리그라피를 이용한 디자인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캘리그래피를 활용한 CM Super된 TV 드라마 타이틀의 감성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주체적․능동적 감성디자인에서 선(Line)의감성조성요인과 감성조절요인이 감성에 미치는 영향 -캘리그래피의 선을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옥외간판디자인에서 캘리그라피 활성화 방안 : 인천시 계양구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2
한글 캘리그라피의 문화적 실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디지털미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디자인에서의 아날로그감성 커뮤니케이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1
감성캐릭터의 감정표현 기술의 사례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9
Korean Calligraphy as a Matter of Cultural Content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9 .12
종합적 사고자의 감성적 광고에 대한 태도 :호텔 브랜드확장광고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감성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 존루이스 백화점의 “Bear and Hare”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감성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눈 콘텐츠 표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영화 포스터에서의 캘리그래피 사용에 관한 연구 : 영화 스토리의 배경과 장르의 영향에 대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6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2 .01
현대 감성디자인에서의 사용자 감성체험 : 감성디자인의 프로그래밍을 위한 감성체험의 기본범주 및 관련요소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0